고객만족서비스
YouTube Channel

제품 사용 후기

제품 사용 후기

저희 제품을 현장에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의

후기 및 활용 예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후기

레스토랑 산빠우 본점 제롬 킬로프 중역쉐프(Executive)

쯔마이치반(무채기)는

메뉴의 폭을 넓히는

아이디어의 샘 같습니다.

무채기를 사용한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정말 재미있는 기계입니다. 신메뉴의 아이디어나 메뉴 개발에는 최적입니다. 당근, 주키니, 무우 등의 야채를 자른 후 파스타와 섞어 그대로 스프에 넣으면 야채 파스타로 탄생됩니다.

감자를 잘라 튀김옷을 입힌 후 사용한 적도 있고, 젤리 등을 잘라 디저트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의 메뉴는 코코넛 맛이 나는 술인 "말리부 리큐어"를 사용하여 만든 젤리를 무채기로 파스타풍으로 잘라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해본 후 사용 느낌은 어떻습니까?

굉장히 사용하기 쉽습니다. 플라스틱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튼튼하며, 고장날 우려가 없어 애용품으로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계기로 무채기를  어떻습니까?

제가 동경점의 중역쉐프로 취임했을때 무채기를 사용해서 메뉴의 폭을 넓어 진다고 생각해 바로 갓파바시에서 구입 후 동경점에서 여러가지 메뉴를 사용 해 보았습니다.

메뉴의 폭이 넓어지고 다양한 요리에 응용이 가능합니다.

 

레스토랑 산빠우 도쿄점 오카자키 요스케  수석요리사 

휴대가 편하고, 

세척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한다.

무채기를 사용한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2014년 1월부터 새로운 요리를 개발하는 모든 주방직원이 무채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호박 라비올리라'라는 요리는 호박을 통째로 그 모양을 그대로 살려서 따뜻하게 하는 요리인데 이 요리를 할 때 지정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치즈 플레이트 중 땅콩튀김에 샐러드로 나가는 오이를 무채기로 자르고 있습니다. 

사용하기에 어떻습니까?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안전성도 우수합니다. 우선 휴대가 편하고 세척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무채기를 알게 되었나요?

처음 알게된 것은 수년전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을때, 그곳 주방에서 무채를 사용하고 있어서 알게되었습니다.

펠레 건 사부루 하세가와 타로 요리장

감자를 사용할 때,

무채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감자를 채를 썰어 튀김옷으로 사용하여 메인 요리의 재료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진의 메뉴는 무채기로 감자를 잘라 푸 아그라와 트뤼플을 감싸고 털실 공처럼 만든 저희 식당 최고 인기 메뉴입니다. 프랑스에서는 감자를 이용해서 요리의 감싸는 일이 자주 있는데, 프랑스 요리에 히라노의 무채기는 매우 편리합니다. 프랑스 요리의 요리사 친구들 사이에서도 친숙한 도구여서 다른 가게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언제부터 무채기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이미 10년전 부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섬세한 프랑스 요리에 빼놓을 수 없는 도구로 애용하고 있습니다.

무채기를 사용한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